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젴더그레잇
작성일22-06-11 23:22 조회576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7월 2일날 친구들과의 추억여행을 목적으로 단체방을 예약한 26살 청년입니다!

궁금한게 몇가지 있어 글을 씁니다.


1. 혹시 주변에 물놀이 하는 곳의 수심이 어떻게 될까요? 

(산그늘 펜션의 사진을 인터넷에서 봤는데 패들보딩이나 카약을 하는 사진도 있더라구요. 혹시 그런것도 대여 가능할까요? 아니면 개인이 갖고온건가요?)


2. 바베큐시 필요한 집게나 그릴, 도구들은 제공해주시나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면 추가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3. 펜션 내 노래방 기계가 혹시 있을까요?


이렇게 3가지가 궁금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될텐데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ㅎㅎ!

나중에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산그늘펜션님의 댓글

산그늘펜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산그늘펜션 물놀이장 깊이는 계곡 수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어린이가 놀 수 있는 얕은 곳부터 어른 가슴 안팎의 깊은 곳이 넓게 분포되어 있어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튜브와 보트 카약(어린이용) 등 물놀이 용품은 펜션 손님에 한해 일정 수량을 무료로 빌려 드립니다. 하지만 인원 수대로 빌려 드리지는 못하므로 개인이 지참해서 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비큐는 훈제까지 가능한 고급 그릴이 설치돼 있으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해서 기본 비용 2만원(2-4인 기준)인데, 인원이 많으면 비용이 1-2만원 정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저희 펜션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조용하게 휴식과 힐링하러 오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만큼, 노래방 시설은 갖추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들께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밤늦은 시간에는 펜션 실내외에서 고객님들께 조용한 이용을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